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소액결제 정책 때문이라고 보시면 되겠는데 여기서 소액결제 정책 이라는 것은 도대체 어떠한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또는 “다날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일단 소액결제 현금화 방식은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하신 후 다음 달 요금에 청구가 되는 방식입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안심폰, 미성년자 휴대폰,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왜냐하면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이고, 정책미납 해결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즉,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 결제대행사 한도는 별도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도 결제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 등) 정책상 불가에 걸려 오류 메세지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 것입니다.

또 평소에 소액결제만 즐겨하시다가 갑자기 큰 소액결제 정책 금액의 결제를 하시게 되어도 정책 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에 대한 노하우도 남다르기 때문에 정책이나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 성공률이 타 업체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

이어 “여신전문금융업법 체계에서 일원화해 규율하되, 신용카드업보다 완화된 ‘소액후불결제업’ 도입 등 일부 보완해 동일한 행위는 동일하게, 다른 것은 다르게 규율할 필요가 있다”며 “여전법 내 스몰 라이선스 형태(소액후불신용결제업)로 도입해 최소 자본금과 소액후불한도 등에 대한 별도의 기준을 적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 전문 업체라고 해도 소액결제 정책 정식으로 허가 받고 사업자등록증이 갖춰진 업체를 이용해야 불의의 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정책상 불가 오류가 뜨는 정확한 원인을 찾아 빠르게 해결해줄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 정책이나 미납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가 안 되는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과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미납이 아닌데도 미납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뜨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요금 조회를 해보면 분명 미납이 없다고 뜨고 자신이 소액결제를 할 때는 분명 되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또는 정책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하니 오죽 답답할까요?

하지만 보이는 아무 업체에서 진행을 하게 되면 시간 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휴된 업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이 되도록 소액결제 정책미납 전문가가 도움을 드릴겁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